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iSTAY, KT 기가지니 호텔 업그레이드 지원 , 투숙객 및 고객 편의성 더욱 높여


코로나19를 거치면서 호텔 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KT의 기가지니 호텔이 최근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며 한층 고도화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의 객실제어, 어메니티 요청은 물론 룸서비스 주문 및 부대시설 예약, 상품판매까지 가능해진 것. 고객의 이용 편의성은 물론 호텔 서비스 관리까지 용의해져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고도화된 서비스로 편의성 높여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호텔 전용 ‘인포테인먼트(Information+Entertainment)’


시스템, KT 기가지니 호텔. 투숙객은 그동안 KT 기가지니 호텔을 통해 음성으로 객실 내 조명, TV, 냉난방 등의 In-Room 컨트롤하고, 음성인식, 혹은 터치로 필요한 어메니티, 컨시어지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었다. 또한 호텔 내·외부의 주요 정보도 제공 받고 익스프레스 체크인/아웃도 가능했다.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로 이제는 누구나 사용하게 된 KT 기가지니 호텔이 최근 보다 더 스마트해졌다. 인더코어비즈니스플랫폼(이하 인더코어)의 국내 1위 호텔 서비스 플랫폼, iSTAY가 KT 기가지니 호텔의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한층 더 고도화된 호텔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업그레이드 통해 고객 및 호텔 모두 만족도 높여

iSTAY는 이번 KT 기가지니 호텔 단말의 업그레이드 지원을 통해 기존 iSTAY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호텔 커머스 플랫폼을 기가지니 단말 내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룸서비스 주문 및 시설예약, 상품 판매 등이 가능토록 했다. 기존의 객실제어, 어메니티 요청에서 전반적인 호텔서비스에 대한 주문 및 예약까지 서비스의 제공 범위도 확대했다.

KT 기가지니 호텔에서 룸서비스 주문, 시설예약 등을 누를 경우 iSTAY 페이지로 연동되며, 호텔 투숙객 본인의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투숙객뿐만 아니라 호텔 직원도 각 객실 별 주문 현황, 고객 요청 사항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인기 있는 룸서비스 메뉴, 시설 사용객 수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호텔 서비스 관리도 더욱 쉬워졌다.

현재 이 서비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안다즈 서울 강남, 대구 메리어트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데믹 이후에도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iSTAY와 기가지니 호텔 서비스는 호텔의 디지털전환과 스마트화를 선도할 뿐만 아니라,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호텔의 매출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로 투숙객과 호텔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더코어 바로가기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