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은 숙박 제공 이상의 퍼블릭한 공간으로 나아가는 중이다. 변화를 위해서는 공간을 다채롭고 매력적으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한 가운데, 특히 콘텐츠를 결부시킨 공간이 빠질 수 없다. 때문에 많은 호텔에서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프로모션을 만들고 복합몰, 캐릭터룸 등 여러 콘텐츠 공간을 창출하며 고객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이에 호텔 뿐만 아니라 여러 유통가에서 위시하고 있는 팝업 스토어의 추세가 심상치 않다. 이전에는 물건을 판매해 매출을 증대시키는 데 주력했다면, 현재는 재미있는 체험 공간 및 관심이 있었지만 구매한 적은 없거나,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강화해 가는 팝업 스토어. 복합적인 공간성을 지향하는 호텔에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돼 가는 요즘이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 세계 디자인 트렌드의 보고, 메종&오브제 - 9월 7일부터 5일간 프랑스 파리서 개최 (0) | 2023.07.28 |
---|---|
제주관광대학교 김성규 총장 “ 국내 최초 관광특성화대학의 자긍심.인성, 글로벌, 전문교육 바탕으로 이어 나갈 것” (0) | 2023.07.24 |
iSTAY,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오픈 (0) | 2023.07.20 |
코리아호텔쇼에서 살펴본 DX 기업들의 이모저모 (0) | 2023.07.18 |
호텔, F&B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23 제11회 코리아호텔쇼 성황리 개최 (0) | 2023.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