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봄과 함께하는 5월의 외식업계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외식가의 신메뉴도 새롭게 준비 됐습니다. 다양한 리스트업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

매드포갈릭
봄 담아낸 신메뉴 7종

 


봄을 담아낸 신메뉴는 갈릭 애플잼,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인 바게트와 부드러운 머시룸 수프를 더한 갈릭 애플 바게트 & 머시룸 수프, 갈릭 느억맘 드레싱을 활용해 그릴에 구운 닭다리살을 함께 즐기는 그릴드 치킨 & 에스닉 가든 샐러드, 향긋한 봄 참나물과 매콤한 스파이시 비프, 토마토 소스가 완벽한 봄의 맛을 선사하는 스파이시 비프 & 참나물 피자, 봄 냉이 꽃게 파스타 갈릭 크럼블이 어우러진 채끝 스테이크와 오븐에 구운 알배추를 로메스코 소스와 즐기는 알배추 & 갈릭 크럼블 로메스코 스테이크다. 여기에 갈릭 애플잼과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 & 갈릭 애플잼, 코코넛 젤리와 함께 리치와 오렌지 주스가 레이어드 된 리치선라이즈 에이드도 준비됐다.

madforgarlic.com

 

스쿨푸드
특별하게 즐기기 좋은 봄맞이 3종 푸드


신메뉴는 100% 한우암소 육회비빔밥, 홀그레잇 타마고샌드, 속풀이 얼큰 쌀국수 3종으로 스쿨푸드 딜리버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 한우암소 육회비빔밥은 47년간 축산업을 이어온 삼호축산의 신선한 명품 한우로 만들었으며,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생략해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한다. 또한, 홀그레잇 타마고샌드는 타마고산도의 원조인 도쿄 아마노야 맛집의 레시피를 활용해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속풀이 얼큰 쌀국수는 직접 끓여낸 진한 국물에 얼큰함이 더해져 속이 확 풀리는 시원한 맛을 경험해볼 수 있다.

schoolfood.co.kr

 

슈퍼두퍼
시즌 한정 메뉴 ‘꼬르동 블루 버거 콤보’


bhc 그룹의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는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시즌 한정 메뉴 꼬르동 블루 버거 콤보를 선보인다. 크리스피한 치킨 패티 속에 쏟아질 듯 가득한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의 진한 풍미에 상큼한 라페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슈퍼두퍼만의 프리미엄 버거다. 슈퍼두퍼는 꼬르동 블루 버거 콤보 출시에 맞춰 슈퍼두퍼 메뉴군의 재정비에 나선다. 갈릭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버거 단품 메뉴로 변경했으며, 모든 버거 메뉴와 조합이 가능한 슈퍼두퍼버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슈퍼두퍼 버거 세트는 슈퍼두퍼에서판매하는 모든 버거 단품에 프렌치 프라이즈와 애플 코울슬로, 음료를 조합할 수 있는 세트 메뉴다.

superduperburger.co.kr

 

드롭탑
티 소믈리에 노하우 ‘시그니처 밀크티’


드롭탑은 전문 티 소믈리에를 앞세워 1년 여 간 연구·개발한 시그니처 밀크티 음료 2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밀크티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베르가못 향을 지닌 로드 버가모트 홍차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종류는 허니바닐라 밀크티, 허니크림 밀크티 2종이다. 허니바닐라 밀크티는 마누카 꿀, 바닐라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허니크림 밀크티는 터키 간식인 카이막을 밀크티에 어울리게 재해석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를 개발하기 위해 기본을 중시하고 좋은 원재료를 사용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문 티소믈리에가 개발부터 티 선택까지 수백 번의 관능 평가를 거친 완성도 높은 음료다.

cafedroptop.com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서울의 감성 담은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은 루크 홀스와 협업해 탄생했다. 루크 홀스는 아델, 리아나, U2, 비욘세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아티스트다. 노마드 시티 에디션은 서울을 비롯해 베를린,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시드니, 런던 등 세계적으로 가장 상징적인 도시들의 200년 후 모습을 담아낸 시리즈다. 서울 에디션의 보틀과 박스에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의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이번 에디션의 가정용 제품은 4월에 개장했던 팝업 롯데월드타워 팝업 스토어에 이어 5월부터 다양한 채널로 확대될 예정이다.

diageo.com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클래식하고 깊은 맛 담은 ‘카발란’ 위스키 2종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제품 2종을 내수 시장에 추가로 선보인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싱글몰트의 경우 기존 면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으나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판매 채널 확대를 결정했다.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싱글몰트는 올로로쏘, 페드로 히메네스, 모스카텔의 절묘한 조합으로 쉐리 캐스크의 풍부한 향미가 특징이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싱글몰트는 섬세한 맛과 향을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 최상의 아메리칸 오크 와인 배럴에 S.T.R(Shaving, Toasting, Recharring) 작업을 거쳐 완성된다. 특히 냉각 여과 과정을 거치지 않아 바닐라, 카라멜, 시트러스 과일 등이 어우러진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goldenblue.co.kr

글 : 채청비 기자 news@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