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안락한 잠 선사 위해 호텔이 나선다
잠은 누구에게나 소중하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처럼 수면은 인간의 필수적인 요소다. 오랜 시간 근로하는 현대인, 특히 한국과 같이 근로 시간이 길고 수면 시간은 짧은 사회에서 ‘잘 자는 것’이란 더욱 중요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고객에게 정성 어린 하루를 선사하는 호텔로서도 질 좋은 수면이란 접근하기 편할 뿐만 아니라 여러 프로모션을 고안해 볼 수 있는 콘셉트다. 특히 지금은 수면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넘어 호텔에서 자체 매트리스나 이불 등을 판매해 성과를 거두고 있고, 수면의 질을 과학 기술로 상승시키는 슬립테크 영역으로까지 확장됐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전국 주요 4성 호텔 경영 전략 및 비전 下 (0) | 2023.05.02 |
---|---|
나이를 뛰어 넘는 동료애,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조리팀 (0) | 2023.05.01 |
재도약, 반등의 기회 노리는 중소형호텔 - 중저가 호텔 시장의 패러다임, 공간과 기능의 변화 요구돼 (0) | 2023.04.26 |
우리 호텔의 모든 것을 한 눈에! 자사 애플리케이션의 시대 (0) | 2023.04.25 |
호텔업계 비즈매칭의 장, 제11회 코리아호텔쇼 - 볼거리와 즐길거리는 물론,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한 번에! (0) | 2023.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