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 & Cafe,Bar

국내 최초 공정무역 인증 제품 카페 앤 숍 오픈 외

 

Fairtrade Korea
국내 최초 공정무역 인증 제품 카페 앤 숍 오픈

이달 초,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에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의 홍보관인 ‘페어트레이드 카페 앤 숍(Fairtrade Cafe & Shop)’이 새로 오픈했다. 혜화역 1번 출구 인근에 있는 국내 최초 공정무역 전문 빌딩인 페어트레이드 센터(Fairtrade Center)에는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의 사무공간과 더불어 공정무역 인증 원두를 만날 수 있는 페어트레이드 카페와 공정무역 인증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페어트레이드 숍이 자리했다.

이를 통해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는 공정무역 인증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소비자와 시민들에게 공정무역 운동과 공정무역 인증 마크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한편,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는 공정무역 카페 앤 숍 오픈을 맞아 공정무역 인증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 코리아와 함께 손을 잡고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3월 내 공정무역 카페 앤 숍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간단한 공정무역 퀴즈를 풀고 벤앤제리스 미니컵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의 지동훈 대표는 “많은 공정무역 파트너들이 공정무역 카페 앤 숍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정무역 제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Fairtrade News] 국제공정무역기구, 2020~2021 연례보고서 발표 외

Fairtrade International 국제공정무역기구, 2020~2021 연례보고서 발표 국제공정무역기구(Fairtrade International)는 2020~2021 연례보고서 <The Future Is Fair>를 발표했다. 이번 연례보고서에는 기후변화, 불평등,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