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2월에 주목할 만한 호텔 프로모션

2022년을 맞이해 호텔업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풍성하고 색다른 패키지부터 제철을 맞은 딸기 뷔페까지, 즐거운 2월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THE WE, 행운과 함께하는 겨울여행

THE WE는 럭키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행운권 추첨 1회를 제공한다. 추첨 상품은 치맥 1세트, 애프터눈티 1세트. 커피2잔 & 패스츄리, 와인 2잔, 전복라면 2인, 파스타 2인, 효소차 2잔 & 조각 케이크1, 칵테일 2잔, 전복장 정식 2인, TMS 2인, 고농도 비타민 주사 1인, 햇빛주사(비타민 D) 2인 이용권 총 12가지다. 본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선보이며, 주중 25만 5000원부터, 주말 28만 5000원부터 만날 수 있다.

www.wehotel.co.kr 

 

 

서울드래곤시티, 멍 프렌들리 서비스

서울드래곤시티의 펫 프렌들리 호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해 멍 프렌들리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된 쿠션, 경량 백팩 세트, 가죽 핸들 리쉬 등 PXG의 펫 컬렉션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대여한다. 이외에도 애견 전용 식기 및 배변판, 반려견 전용 목걸이 및 샴푸, 반려견 전용 엘리베이터 및 산책 공간을 제공해 여유로운 펫캉스를 누릴 수 있다. 한 객실당 10kg 미만 반려견 두 마리까지 숙박 가능하며, 한 마리당 1박 기준 5만 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02-223-7000

 

 

하이원리조트, 플라이북 도서대여서비스

하이원리조트가 플라이북과 제휴 맺고 오프라인 라운지를 설치해 고객이 쉽고 편하게 책을 만날 수 있도록 하이원 플라이북 서비스를 운영한다. 책은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신간서적 등이 준비됐으며, 하이원은 도서대여 데이터를 수집해 비인기도서는 상시 교체하고 계절별 어울리는 테마 도서를 비치해 고객만족에 앞장선다. 그랜드호텔에 투숙중인 고객이 직접 라운지에 방문하거나, 플라이북 회원이라면 앱을 통해 신청 후 별도 서류작성 없이 즉시 대여할 수 있다.

www.high1.com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조가 선보이는 2022 딸기 디저트 뷔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월 7일부터 매주 주말(금~일) 한정 좌석으로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선보인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딸기 플람베와 갈레트, 호떡, 와플 등을 따뜻하게 제공하며, 딸기 치즈 피자, 구운 딸기&카망베르 치즈 샌드위치, 딸기 쉬폰 케이크 등의 딸기 디저트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모든 생딸기는 스마트팜 농업회사법인인 ㈜두호와 직거래를 통해 친환경농법으로 재배된 유기농 및 무농약 인증 받은 딸기를 공급받아 사용할 예정이다.

02-3430-8603

 

 

몬드리안 서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아이 스트베리 유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제철 딸기를 테마로 한 애프터눈 티 세트, 아이 스트로베리 유! (I Strawberry You)를 새롭게 선보인다. 단짠의 매력을 살린 이베리코 하몽 파니니, 새우 토스트와 칠리소스, 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부터 바질 무스 등 약 10종의 디저트가 한 상 가득 준비된다. 또한 디저트와 함께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다만 프레르의 티 셀렉션 또는 커피 메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스페셜 드링크 중 2잔을 택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 8000원.

02-2076-2051

 

 

롤링힐스 호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이 자녀와 함께 딸기 따기 체험과 더불어 자연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2월 26일까지 운영한다. 목~토요일 숙박 시에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호텔 인근 농장에서 가족 3인이 딸기 수확과 와플 만들기, 동물 먹이주기, 식물 물주기 및 실내 모래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아늑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의 조식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5만 9000원부터다.

031-268-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