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메종&오브제_ 2020년 1월 전시회

1995년 이래,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디자인 및 디자인 업계 전문가들에게 세계 최고의 이벤트로 자리매김해 온 메종 & 오브제 파리 전시회가 2020년 1월 17일부터 21일까지 Paris Nord Villepinte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의 테마는 ‘(RE)GENERATION’, 올해의 디자이너는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Michael Anastassiades)다.

 

(RE)GENERATION


메종 & 오브제는 전시회 25주년을 맞이해 신세대가 주도하는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 및 차후 파생될 영향력을 조사하기 위해 트렌드 정보사 넬리로디(Nelly Rodi)와 협업했다. 이 작업을 통해 메종 & 오브제는 ‘(RE)GENERATION’을 다가올 전시회의 새로운 테마로 선정했다.

 

올해의 디자이너,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

올해의 디자이너,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

메종 & 오브제는 올해의 디자이너로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는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Michael Anastassiades)를 선정했다.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는 1994년 자신의 스튜디오를, 2007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설립했다. 마이클 아나스타시아데스의 디자인 폭은 Flos, B&B Italia, Herman Miller, Cassina, Bang & Olufsen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조명, 가구, 오브제, 그리고 공간 디자인을 아우른다. 문화와 심미에 대한 현대적 관념을 탐구하는 그의 디자인은 소재의 소박한 사용, 친숙한 형태, 명확한 기능으로 두각을 나타낸다.

 

라이징 탤런트 어워즈 : 프랑스


메종 & 오브제는 전시 25주년을 기념해 2020년 1월 전시회에 프랑스의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들을 소개한다. 디자이너 피에르 샤르팽(Pierre Charpin), 인테리어 건축가 피에르 요바노비치(Pierre Yovanovitch), 크레오 갤러리의 디렉터인 디디에 크르젠토스키(Didier Krzentowski), 에꼴까몽도의 총장인 르네 쟈크 마이에르(René Jacques Mayer), 아뜰리에드 파리의 디렉터인 프랑수아즈 상스(Françoise Seince), 그리고 라파예트 재단의 디렉터 기욤 우제(Guillaume Houzé) 등 디자인/건축계 인사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우승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www.maison-objet.com 

문의 메종 & 오브제 한국 공식 사무국 GLI CONSULTING

Tel 070-4337-6954 E-mail show@gliconsulting.com


글 : 서현진 / 디자인 : 임소이

↓↓↓↓↓↓↓ 정기구독 바로가기 ↓↓↓↓↓↓↓

http://www.hotelrestaurant.co.kr/home/page.html?code=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