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4 썸네일형 리스트형 호텔 & 레스토랑 - 호텔들의 좋은 파트너 유가기획兪家企劃 유경동 대표 호텔들의 좋은 파트너 유가기획兪家企劃 유경동 대표 일본관광객이 많았을 때도, 중국관광객이 많았을 때도 우리는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내세워 제 살 깎아먹기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다. 하지만 이제 호텔은 가격경쟁력이 아닌 상품경쟁력으로 승부해야할 때다. 그리고 제대로된 상품이 잘 판매될 수 있는 시장구 조의 정착이 필요하다. 호텔의 좋은 상품을 잘 팔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 그래서 호텔의 좋은 파트너가 되고 싶은 곳, 유가기획의 유 경동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취재 서현진 기자 | 사진 조무경 팀장호텔, 가격경쟁력이 아닌 상품경쟁력 가져야17년 동안 인터컨티넨탈 서울 한 곳에서 세일즈&마케팅분야에 몸 담았다. 2000년대 중후반까지만 해도 가장 중요한 마켓이 기업, 마 이스, 레저였는데, 이때 한.. 더보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