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호텔의 품격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높이는 BMW 7시리즈

 

국내 럭셔리 호텔이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BMW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인 7시리즈가 호텔 의전 차량으로 사용되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의 품격을 한층 높이는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또한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BMW 7시리즈, 드라이빙 럭셔리 제시하는 플래그십 세단
지난 7월, BMW 그룹 코리아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 의전용 BMW 7시리즈 12대를 공급키로 했다. 이미 BMW 7시리즈는 롯데 시그니엘, 콘래드 호텔, 웨스틴 조선 호텔, 롯데 서울 호텔, 르메르디앙 호텔 등에서 공식 의전 차량으로 사용되고 있다. 호텔 의전 차량으로 공항에서 호텔 간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서비스는 물론 차량 내 무선 인터넷을 통해 자유롭게 업무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의 의전차량으로 사용되고 있는 BMW 7시리즈는 카본 코어를 활용한 경량 설계, 레이저 라이트, 리모트 콘트롤 파킹, 터치 디스플레이와 제스처 콘트롤 등의 신기술과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사양을 적용, BMW의 ‘드라이빙 럭셔리’를 제시하는 플래그십 세단이다. 특히 730Ld xDrive 모델은 정숙하고 높은 효율의 3.0ℓ 직렬 6기통 트윈파워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했으며, BMW의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기술인 xDrive 시스템을 탑재해 사계절 어떠한 도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승차감을 선사한다. 최고 출력은 265마력, 최대 토크 63.3kg·m의 성능을 내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5.9초가 걸린다.

 

 

BMW 그룹 코리아 스페셜 세일즈팀 김현우 매니저는 “BMW 7시리즈는 완벽한 스타일, 최첨단 디자인, 최고의 효율성으로 무장한 안락한 승차감과 럭셔리함, 역동적인 핸들링과 주행의 즐거움을 모두 갖춘 플래그십 세단”이라고 설명하고, “따라서 BMW 7시리즈를 이용하는 VIP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호텔의 이미지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호텔의 Pick-up 및 Sending 서비스는 단순히 차로 고객을 모신다는 것을 뛰어넘어 호텔 서비스의 시작과 끝”이라며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차량과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호텔 서비스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BMW 코리아는 최고의 의전 서비스를 위해 렌터카 및 의전 기사 업체를 자체적으로 선별한 뒤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김 매니저의 설명이다.

 

최고의 의전 차량, 꾸준히 제공할 터
BMW 7시리즈의 우수성은 누구보다 고객이 먼저 안다. BMW 그룹 코리아 스페셜 세일즈팀 신승훈 매니저는 “많은 고객들이 실제로 BMW 7시리즈를 경험해 볼 기회가 적었었는데 의전 차량으로나마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다는 반응이 많으며 우수한 정숙성과 안정적인 승차감에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귀띔한다. 또한 “고객 뿐 아니라 차량을 운전하는 기사들도 BMW 7시리즈에는 최첨단 기술이 탑재돼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 운영 차량 대비 피로감이 훨씬 적으며, 의전 기사로서의 자부심 또한 더 강해졌다고 이야기한다.”고 덧붙였다.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BMW 차량은 물론 호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까지고 높이고 있는 BMW코리아는 7시리즈 뿐 아니라 다양한 세그먼트의 차량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앞으로 8시리즈, X7 등 플래그십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 럭셔리 호텔들에게 최고의 의전 차량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호텔로 납품되는 차량에 한해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 렌터카 업체의 수입차 사용에 대한 불편함과 부담감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BMW 호텔차량 특별 프로그램은 BMW홈페이지 스페셜세일즈 페이지 참조_ www.bm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