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니스에서 테크까지, 이종산업과의 무경계 컬래버레이션 전략 요구돼
바야흐로 ‘컬래버레이션’의 시대다. 호텔과 다양한 이종산업과의 협업은 이제 호텔 경영의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고, 그 깊이와 범위는 나날이 확장되고 있다. 럭셔리 향수 브랜드부터 웰니스, 식음료,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호텔들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매출 향상을 도모하며, 나아가 호텔의 정체성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 속에 호텔들은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의 최전선에 있는 국내 호텔들의 협업 사례를 통해, 호텔산업이 그리는 미래의 청사진을 살펴보자.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신규 호텔 공급과 관광 수요 증가 속
지속적인 성장 잠재력이 기대되는 부산!
2024 호텔&레스토랑 산업전에서 확인하세요~
'Hotel & Reso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을 넘어선 특별한 숙박경험 (1) | 2024.11.22 |
---|---|
10만 규모 콘서트가 숙박시설 객실가격·판매율에 미치는 영향 (0) | 2024.11.21 |
전국 물류 구축으로 핵심사업 강화, ㈜야놀자엠앤디 (13) | 2024.11.18 |
글로벌 복합리조트, 강원랜드의 청사진 (2) | 2024.11.17 |
가을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호텔 프로모션 (2) | 2024.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