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기자들이 선택한 이달의 호텔 프로모션!

 

노아윤’s Pick

 

결혼식장 거리두기 전쟁으로 지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취향에 맞게 나만의 특별한 웨딩
‘디자인 유어 웨딩(Design your Wedding)’ 추천하다

 

“결송합니다….” 방역당국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서 결혼식장을 다중이용시설로 규정하지 않고 별도로 인원수를 제한함에 따라 예비신혼부부들의 불만이 치솟고 있다. 이에 ‘결혼해서 죄송하다’는 캐치프레이즈로 광화문에서 시위가 진행되기도 했다. 이유인 즉, 다중이용시설이 면적당 인원수를 제한하는 것에 비해 결혼식장은 면적과 관계없이 50명 미만, 100명 미만의 기준을 들이밀어 코로나19 이후 보증인원 강요, 답례품 강매를 할 뿐만 아니라 부득이한 일정 변경이나 취소와 같은 건에도 터무니없는 위약금을 제시했기 때문이다. 10월 18일 이후, 인원 제한이 200명 미만으로 늘긴 했지만 이도 마뜩치는 않은 상황.

 

이에 어차피 많은 인원을 초대하지 못할 바엔 집중도 높은 스몰웨딩을 희망하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마침 어느 누구보다 주인공이어야 하지만 이리저리 지친 이들을 위한 패키지가 나타났다. 바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디자인 유어 웨딩(Design your Wedding)’ 프로모션! 이름에서 느껴지듯 이번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장기화를 반영, 예비부부의 가심비를 만족시키면서 개별적 취향을 존중하는, 나만의 특별한 웨딩 콘셉트와 다양한 혜택이특징이다.

 

웨딩 공간은 인원에 따라 파크카페 홀, 파크 갤러리, 라이브러리, 프라이빗 룸으로 준비돼 있으며, 데커레이션의 경우 호텔의 협력업체가 아닌 신랑신부가 원하는 업체를 선정해 이용할 수 있다. 더욱이 디너 이용의 경우 식대를 10% 할인해주는 등 혜택으로 가성비까지 챙겼다. 호텔 관계자의 따르면 특히 자연 채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파크카페 홀의 경우 통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여의도 공원과 샛강 뷰로 야외에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줘 가장 인기가 좋다고.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 기사를 써서 그런지 코로나 시국에 지친 신혼부부의 마음을 잘 캐치한 패키지가 유독 눈에 띄는 이번 달이다!

02-2090-8050

 

홍승주’s Pick

 

 

지친 평일, 북한산 전경 바라보며 리프레시 100%
파라스파라 서울,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 진행

 

파라스파라 서울이 제공하는 ‘화-목한 프로모션’은 지친 사람을 리프레시하게 하는 법을 아는 사람이 기획한 것이 틀림없다. 프로모션은 화, 목요일 투숙 고객들에게 TO-GO로 제공되는 치킨 & 맥주 세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의 2인 조식 뷔페, 배쓰프로젝트의 입욕제(우주+내츄럴 입욕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10월 투숙 고객에게는 ‘수채화 그리기 키트’도 제공했다. 치킨과 맥주, 조식, 컬러풀한 입욕제, 수채화 그리기 키트 등 요소 하나하나가 개인이 준비하기는 약간 성가시지만, 준비만 돼 있다면 리프레시되는 것들이다.

 

게다가 파라스파라 서울 곳곳에는 특별한 공간들이 많아 단풍 피크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산속에 숨겨진 시크릿 루프탑 테라스, 1층 야외 수영장과 이어진 베이커리 카페 ‘파크689’ 등을 비롯해 각 호텔 동 옥상에 위치한 옥상정원, 북한산과 파라스파라를 잇는 산책로, 객실 발코니 등 다양한 공간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는 편안하게 가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숲 속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북한산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 자쿠지에서 컬러풀한 입욕제를 사용해 입욕을 즐길 수도 있다.

 

몹시 지친 평일, 힐링을 위해 섬세하게 꾸려진 선물 같은 패키지 구성품과 자연이 준 선물인 단풍을 동시에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www.parasp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