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 & Cafe,Bar
K-콘텐츠와 함께 성장하는 남아공 한식시장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2024. 8. 29. 08:25
- 높은 인터넷 보급률과 OTT 구독자 수로 인해 한국 드라마 인기 상승
- SNS를 통한 한국 관련 콘텐츠 노출로 한식에 대한 호기심 및 수요 증가
한국인의 밥 사랑만큼 남아공인의 음식 사랑도 만만치 않다. Statista의 조사에 따르면, 국가별 식음료 관심도 순위에서 남아공이 1위를 차지했으며 공존하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 덕에 영국, 인도, 말레이시아, 중국, 프랑스, 네덜란드 등 다양한 나라의 식문화가 남아공의 대표 음식에 녹아 있다.
이러한 국가적 특성과 맞물려 K-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는 지금, 남아공인의 관심이 한식으로 향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수순인 것으로 보인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호텔앤레스토랑] [Global Hospitality] K-콘텐츠와 함께 성장하는 남아공 한식시장
한국인의 밥 사랑만큼 남아공인의 음식 사랑도 만만치 않다. Statista의 조사에 따르면, 국가별 식음료 관심도 순위에서 남아공이 1위를 차지했으며 공존하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 덕에 영국, 인도,
www.hotelrestaura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