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공식 블로그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 공식 블로그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1854) N
    • Hotel & Resort (1073) N
    • Res & Cafe,Bar (581) N
    • Issue & Trend (179)
  • 방명록

2021/01/06 (1)
호텔앤레스토랑 - 갑질 고객 대응 길라잡이

손님은 왕이다?! 서비스산업에서 가장 널리 통용되는 말 중에 하나인 “손님은 왕”라는 말은, 리츠 칼튼(Ritz-Carlton) 호텔의 설립자인 세사르 리츠(Cesar Ritz)가 최초로 한 말이라고 한다. 서비스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위 격언을 최초로 내세운 곳이 호텔이라는 것만으로도, 호텔산업에서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호텔산업은 단순히 숙박만을 제공하는 산업이 아니라, 숙박과 각종 서비스, 그것도 최상급 서비스가 결합된 상품을 제공하는 산업이다. 고객들에게 호텔이란, 단순히 집을 대체하는 공간이 아닌, 평소에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시간과 공간 및 서비스를 제공받고, 주위에 자랑하고 싶은 기억으로 남는, 그런 장소인 것이다. 이러한 호텔산..

Hotel & Resort 2021. 1. 6. 08:50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호텔앤레스토랑 - 다시 찾⋯
  • 호텔앤레스토랑 - 위기에⋯
  • 호텔앤레스토랑 - ㈜푸드⋯
  • 호텔앤레스토랑 - 팬데믹⋯
최근에 달린 댓글
  • 잘 보고갑니다 멋지게 정리하⋯
  • 넵 감사합니다. 출처를 밝히⋯
  • 유익한 내용 잘보고 갑니다.⋯
  • 유용한글 잘 보았습니다 혹시⋯
Total
640,088
Today
20
Yesterday
170
링크
  • 소소한 추억거리들...
  • 풍경
  • SK하이닉스 공식 기업블로그⋯
TAG
  • 호텔경영
  • 호텔레스토랑
  • 총지배인
  • 호텔전문지
  • 다이닝
  • 호텔인테리어
  • 월간호텔레스토랑
  • 호텔앤레스토랑
  • 와인
  • 호텔소식
  • 호텔엔레스토랑
  • 일본호텔
  • 호텔관광경영
  • 호텔리어
  • 셰프
  • 월간호텔앤레스토랑
  • 코로나19
  • 호텔매거진
  • 호텔경영학
  • 호텔경영학과
  • 여행
  • 호텔
  • 관광
  • 칼럼
  • 레스토랑잡지
  • 일본
  • 레스토랑
  • 호텔잡지
  • 호텔산업
  • 호텔칼럼
more
«   2021/0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 2021/02 (35)
  • 2021/01 (34)
  • 2020/12 (42)
  • 2020/11 (32)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