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지역의 단단한 구심점, 지역 5성호텔

- 지역 행사 유치, 브랜딩과 더불어 지역민의 커뮤니티 역할도 함께하는 랜드마크로! 

5성호텔은 이름만으로도 브랜드 가치가 있다. 5성호텔, 5성급 주거시설, 5성급 호텔 인테리어… 다른 산업에도 통용되는 수많은 수식어들을 살펴보면 더욱 이러한 가치를 곱씹게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5성호텔은 서울경기권에 위치하고 있어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가운데, 지역에 있는 5성호텔은 지역의 주요한 행사를 유치, 고객들의 안락한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종종 지자체와 협업해 지역민들의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기도 한다. 이렇듯 5성호텔은 그 브랜드 가치로도 충분히 주목받고 있지만, 특히 지역에서는 그 상징성을 더한다. 더불어 이번에 대전광역시 최초로 호텔 오노마가 5성을 수여 받으면서, 지역 관계자들이 모여 직접 현판식에 참석하는 등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지역의 5성호텔이란 어떠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기사 전문은 <호텔앤레스토랑> 홈페이지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기사를  클릭해 보세요.

 

[Zoom In] 지역의 단단한 구심점, 지역 5성호텔

5성호텔은 이름만으로도 브랜드 가치가 있다. 5성호텔, 5성급 주거시설, 5성급 호텔 인테리어… 다른 산업에도 통용되는 수많은 수식어들을 살펴보면 더욱 이러한 가치를 곱씹게 된다. 하지만 대

www.hotelrestaurant.co.kr


호텔과 외식, 관광에 대한 심층적이고 다채로운 기사들은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