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텔앤레스토랑 -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 7월 14일~16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서 3일간 진행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코리아호텔쇼가 오는 7월 14일(수)부터 7월 16(금)까지 총 3일간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됩니다. 호텔산업의 트렌드를 공유하는 코리아호텔쇼에서는 전시 기간 동안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도 진행될 예정인데요. 컨퍼런스의 강연자 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첫째 날인 7월 14일은 ㈜에머슨 케이 파트너스의 박기환 대표가 브랜드의 파워와 믿음을 담는 호텔 PR을 살펴보고, 호텔인네트워크의 이정한 대표가 코로나19 이후 한국 호텔산업 인력운영 변화와 대응전략을 나눕니다. 뮤직스타일링의 강규원 한국대표 컨설턴트는 청각적 감성 마케팅을 이용한 공간 및 브랜딩 사운드 전략에 대해,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KOREA)의 오병건 이사는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호텔의 과학적인 청결관리방안에 대해 강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7월 15일은 OTA INSIGHT의 황성원 한국총괄 매니저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호텔이 정확한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빅테이터를 활용하는 법, ㈜호텔롯데의 박흥수 책임은 코로나19 시대를 겪으며 변화하는 Revenue Management의 이론적 정의에 기반한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하고, LBI KOREA의 조재호 상무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호텔 브랜드가 어떻게 가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지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그리고 ㈜나누고의 박광철 대표가 호텔매출증대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전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7월 16일은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김영갑 교수가 호텔 F&B 콘셉트 기획을 위한 상권 및 빅데이터 분석 사례를 제시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요. 테이블매니저(주)의 최훈민 대표가 수요예측AI를 활용한 호텔 F&B 수익화 전략을 소개하며, 퍼블릭수(주)의 정성진 대표가 기술기반의 호텔 룸다이닝 서비스 혁신과 변화를 이야기 할 계획입니다.

컨퍼런스 신청은 코리아호텔쇼 홈페이지에서 개별권으로도, 종일권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올해 주목해야 하는 호스피탈리티 산업 인사이트! 코리아호텔쇼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에서 만나보세요!

 


컨퍼런스 등록 바로가기
다양하고 알찬 컨퍼런스가 준비 돼 있는 코리아호텔쇼에 많은 발걸음 부탁드립니다.

 

 

컨퍼런스 프로그램 – KOREA HOTEL SHOW

07.15 (목) 10:40 ~ 12:00 OTA INSIGHT 황성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 호텔의 대응전략: 정확한 미래 예측하기 위한 빅데이터 활용법

koreahotelsho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