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el & Resort

호텔앤레스토랑 - 강원도 양양 오색그린야드호텔 해독·힐링 위한 ‘면역여행 상품’ 선봬

면역밥상세트 / 송불가마
암반파동욕장 / 편백황토방

실버산업 전문기업 서울시니어스타워㈜가 인수해 리모델링 후 2008년 오픈한 건강복합 휴양지, 오색그린야드호텔. 지하 3층, 지상 5층 건물에 206개의 객실(호텔형과 콘도형)과 한식당·양식당, 세미나·연회실, 탄산온천탕과 松불가마, 면역센터, 암반파동욕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웰빙형 호텔이다. 


이곳의 보양온천으로 잘 알려진 복합온천은 탄산온천과 알라리온천으로 구성돼 있는데, 탄산온천은 지하 470m에서 끌어 올려 탄산과 중탄산, 칼슘, 철 등 인체에 유효한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저온 온천(27℃)이며, 고온의 알카리온천은 6개 테마탕을 갖추고 있다.


또한 찜질방에는 8개의 테마방과 함께 천연황토와 제주암반 화산석으로 시공한 재래식 한증막인 松불가마가 있는데, 공기순환장치가 설치된 실내(130~170℃)는 100% 소나무로 직접 불을 지펴 몸속 노폐물 배출 및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열요법을 체험할 수 있는 암반파동욕장은 따뜻하게 데워진 파동석 위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것만으로 체내에 쌓인 독소를 땀과 함께 배출시켜 준다. 이 외에도 면역력과 체력유지를 위한 개인 맞춤 운동을 통해 그 동안 사용하지 않은 근육에 자극을 주고, 요가와 명상으로 육체적·정신적·감정적 이완도 시켜주고 있다.

 

특히, 오색그린야드호텔에 새롭게 선보이는 ‘내 몸을 살리는 면역여행’ 상품에서 제공되는 식사는 15종류의 자연식으로 구성된 면역밥상이다. 양양지역의 특산품인 송이를 활용한 송이버섯죽과 영양가득한 곤드레현미밥,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블랙베리 샐러드, 마늘닭가슴살 스테이크, 동해바다의 향이 물씬 나는 톳나물과 설악의 기운이 스며든 냉이무침, 토마토소스 연어샐러드는 물론, 후식으로 나온 비트케일주스, 냉동블루베리 등은 한끼 식사로 끝나지 않고 식습관 개선까지 돕고 있다. 


정익돈 총지배인은 “서울송도병원 암면역센터의 기술을 기반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하나씩 할 때보다 한꺼번에 이뤄질 때 면역력이 극대화된다고 하니 이곳을 통해 면역약자들이 질병 없는 삶을 누렸으면 한다.”며 “앞으로는 면역여행 상품 외에도 호텔을 찾는 사람이면 누구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색그린야드호텔을 진정한 건강복합휴양지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홀론면역사업부 서울 02-2250-7340  / 오색 080-200-5455 


글 : 서현진 / 디자인 : 임소이

↓↓↓↓↓↓↓ 정기구독 바로가기 ↓↓↓↓↓↓↓

http://www.hotelrestaurant.co.kr/home/page.html?code=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