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9 썸네일형 리스트형 호텔 & 레스토랑 - 한옥호텔 브랜드화를 위한 방안 ‘전통 가옥의 혼魂을 담다’ 한옥호텔의 가치 한옥호텔 브랜드화를 위한 방안 ‘전통 가옥의 혼魂을 담다’ 한옥호텔의 가치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말이 있다. 세계적인 것을 한국적인 것으로 만들기보다는 한국적인 것을 세계적으로 만드는 것이 더욱 가치 있다는 얘기다. 호텔산업에서도 한국 전통 가옥의 미美를 살린 한옥호텔의 고유의 장점을 살려 한옥마을과 상생해 국내외 관광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또한 한옥호텔의 인식 변화와 앞으로 한국 전통호텔업이 호텔업의 한 분류로 자리 잡아 한옥호텔이 특급호텔 못지않은 브랜드로서, 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 및 숙박 콘텐츠로 관광객들에게 인식될 수 있길 기대해본다. 취재 김서해 기자 한옥마을, 국내 인기 관광지로 떠오르다 타임슬립을 한 것처럼 시간이 미끄러진 공간이 있다. 한국 전통문.. 더보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