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30 썸네일형 리스트형 호텔 & 레스토랑 - Only One! 단 하나의 가치를 위해 호텔×셰프 컬래버레이션 Only One! 단 하나의 가치를 위해 호텔×셰프 컬래버레이션 호텔과 셰프의 컬래버레이션*은 생소한 분야가 아 니다. 고객의 초기 이목을 집중 시킬 수 있는 컬래 버레이션 마케팅은 호텔뿐 아니라 여러 분야에 적 용되는 마케팅 수단이기도 하다. 하지만 호텔업계 에서는 이런 컬래버레이션의 흐름에 점차 변화를 주고 있다. 기존에는 해외의 미쉐린 스타 셰프를 영입해 갈라디너를 선보이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최근 국내 셰프들과 궁합을 맞추는 호텔이 늘고 있 다.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스타 셰프들이 많아지면서 국내 셰프들이 해외로 역 초청될 정도다. 여기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발간도 한몫 톡톡히 했다. 미쉐린 타이틀을 단 로 드샵의 셰프들이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국내는 물 론 세계에서도 서.. 더보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