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7 썸네일형 리스트형 호텔 & 레스토랑 - 과도기의 다이닝, 성숙기로 가기 위한 도약 2.이제는 소프드웨어 경쟁 시대 과도기의 다이닝, 성숙기로 가기 위한 도약 2.이제는 소프드웨어 경쟁 시대 외식업의 경기 침체가 지난해 2분기 연속 하락한데다 부정적인 전망도 이어져 장밋빛 시대는 저문 듯 보인다. 해마다 눈에 띄게 달라지는 외식 트렌드를 따라잡기도 벅차고 자칫 트렌드를 너무 앞서가면 외면받기 일쑤다. 게다가 한 발 늦으면 찬밥에 물 말아 먹는 격이 되는지 라, 이처럼 민감한 외식업이 몫만 좋으면 대박이라는 말은 옛말이 됐다. 결혼보다 싱글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가치소비를 중시하 는 20~30대 젊은 소비층이 두터워 진데 따라, 고객 포지셔닝도 달라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제 호텔의 네이밍만으로 레스토랑이 운영되는 시대는 지나 호텔 다이닝도 저마다 문턱을 낮추고 있다. 신규고객 창출을 위해 클래식한 이미지는 지우고.. 더보기 이전 1 다음